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스파크랩이 5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12개 회사들의 선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2개의 회사들은 3월 11일 마루180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3개월 동안 스파크랩이 제공하는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스파크랩 5기 프로그램에는 10개의 한국 스타트업, 1개의 베트남 스타트업 그리고 1개의 미국 스타트업이 선발되었으며, 초기 회사부터 이미 투자를 유치한 회사들까지 매우 다양하다. 또한 선발된 회사들은 웨어러블, 헬스케어, 보안, 패션 테크놀로지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어 회사들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선정된 회사들은 글로벌 멘토들에게 매칭되어 앞으로 13주간 체계적인 멘토링을 받을 예정이며 이 외에도 티칭 세션을 통해 UX/UI, 제품개발, 해외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법률 및 특허 등 스타트업에게 필수적인 내용 전반에 대해 교육받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25,000의 투자와 마루180 사무공간 제공 등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The post 스파크랩 5기…웨어러블, 헬스케어, 보안 등 다양한 분야 스타트업 선정 완료 appeared first on Venture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