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가 널리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어디서든 사진으로 증거(?)를 남기는 것이 일상생활처럼 된지 오래입니다. 회사에서 회의를 마치고 나면 화이트보드에 적고 공유한 것들을 사진으로 찍어서 메일로 공유하는 것은 물론이고 문서들 조차도 굳이 거대한 복합기를 이용해서 스캔하지 않고 사진으로 촬영하고 스캐너 앱으로 보정하여 디지털화 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변화의 흐림에 캠스캐너(CamScanner)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이 인기를 끌었고 얼마전에는 에버노트(Evernote)가 스캐너블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면서 효과적이고 빠른 스캔과 간편한 보정, 그리고 공유의 자유로움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오피스 렌즈(Office Lens)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내놓으며 스마트 스캐너 어플리케이션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스캐너 어플리케이션에 뛰어든 이유는 역시나 최근 가장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생산성 도구 시장에서의 우위를 수성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윈도폰(Windows Phone)용으로는 진작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습니다만 애플 플랫폼으로 새롭게 … [visit site to read more]
The post 오피스 렌즈(Office Lens), 마이크로소프트가 만든 스캐너 어플리케이션 appeared first on Venture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