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벤처스퀘어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8838

한국의 스타트업-(190)이노프레소 조은형 대표

$
0
0

이노프레스 조은형 대표는 정말 아이디어가 많은 듯 했다. 짧은 시간 만나 대화를 하는 도중에도 그는 반짝이는 눈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풀어냈다.

하지만 구슬이 서말이어도 꿰어야 보배인 법. 아이디어가 아무리 많아도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선 예상치 못한 도움과 상당히 힘든 결단이 필요했다. 안정적인 직장을 박차고 나와 결국 모험과 도전의 세계로 간 것은 물론 창업자 본인의 강력한 의지였을 것이다. 하지만 그의 경우 그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있었다. 먼저 창업을 한 선배들의 눈빛. 직장인들과는 다른 그 눈빛을 잊을 수 없었던 그는 자신도 기꺼이 모험을 택했다.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고 싶다

한동대학교 기계전자공학부 95학번으로 입학한 조은형은 대학 시절 전공보다 부전공에 더 관심이 많았고 그쪽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 그의 부전공은 전산학. 결국 그는 부전공인 전산학을 특기로 졸업후 2003년 6월 LG전자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입사하게 된다.

그는 처음에 당시 뜨고 있던 PDP(플라즈마디스플레이패널) 사업부에서 펌웨어를 개발하는 일을 했다고 한다. “정말 재밌었죠. 제가 개발한 소프트웨어가 작동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 [visit site to read more]

The post 한국의 스타트업-(190)이노프레소 조은형 대표 appeared first on VentureSquare.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8838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