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스타트업 디벨락은 지난 8월 31일 음성 데이터를 분석해 사용자의 스트레스를 측정하는 헬스케어 서비스, ‘밀리(Mil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리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화 통화 시 사용자의 음량, 음속 등 음성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감성, 피로도 및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측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형 스트레스 해소법을 추천해주는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다. 사용자는 밀리를 통해 스스로의 마음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 할 뿐만 아니라, 추후 애인이나 가족의 스트레스 지수까지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토탈 마음건강 케어 서비스로 발전할 예정이다.
특히, 밀리는 이번 베타버전 출시 이전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약 오천여 명의 음성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데이터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좀 더 정확한 마음 건강 상태를 측정하고, 스트레스 해결 방안을 추천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베타 버전에서는 특정 사용자와의 통화간 음성 데이터를 분석해 상대방이 나에게 … [visit site to read more]
The post ‘전화 속 목소리만으로도 힘든 거 다 알아요’ 디벨락, 음성 분석 앱 ‘밀리’ 출시 appeared first on Venture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