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불편함을 온라인을 통해 해결한다. 확실히 요즘의 트렌드일 뿐 아니라 그동안 성공을 거뒀던 많은 비즈니스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세탁은 어떨까? 지금 일상 생활에서 이용하고 있는 세탁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가? 편리하고, 품질에 만족하며, 언제든 원할 때 쓸 수 있는가? 적절한 가격에? 이런 질문에 대한 답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이번에 소개하는 이 회사에 대한 반응이 달라질 것이다.
◆취업 준비하다 창업 꿈 생겨
이번에 소개하는 워시앱코리아 임수일 대표는 아직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이다. 성균관대학교 경제학과 09학번으로 입학한 그는 창업이라곤 생각해 본 적이 없는 평범한 대학생이었다고 한다. 심지어 올 상반기까지도 취업을 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던 중이었다. 이랬던 그가 창업에 뛰어든 이유는 뭘까.
그는 나름대로 철저하게 취업을 위한 준비를 해 왔다. 영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 중국어를 익히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해 2년 동안 중국 길림대에서 어학연수, 교환학생 등으로 지내기도 했다.
한국에 돌아와서 2013년과 2014년 상반기는 착실하게 취업 준비를 했다. 그런데 자기소개서도 쓰고 여기저기 원서도 내면서 그의 생각이 달라지기 시작했다고 … [visit site to read more]
The post 한국의 스타트업, 워시앱코리아 임수일 대표 appeared first on Venture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