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형 대리주차 서비스 ‘솔버’가 17일 출시됐다. 솔버는 운전자가 앱을 통해 주차요청을 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전문 주차요원이 대리주차를 해주는 서비스다. 주차를 대신해 줌으로서 무엇보다 소모적인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다.
솔버를 이용하면 강남역 인근을 기준으로 1시간 5,000원 8시간 주차시 15,000원의 서비스 비용이 발생한다. 대리주차를 해주는 서비스와 주차비용 모두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다. 강남역 인근의 주차장들이 종일주차에 4만원 이상의 비용이 부과되는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서비스 비용이 저렴하다. 출차는 원하는 지역에서 가능하다.
기존에는 대리주차 서비스를 원할 경우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이나 백화점 vip고객인 경우에만 한정적으로 받을 수 있었다. 솔버는 일반 운전자들도 언제 어디서든 주차 요청시 대리주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앱을 통해 자신의 차량을 담당할 전문 주차요원의 기본적인 신원 정보 및 범죄사실 유무를 확인해 기사를 직접 선택할 수 … [visit site to read more]
The post 주차문제는 내가 해결한다‧‧‧주문형 대리주차 앱 ‘솔버’ 출시 appeared first on Venture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