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벤처스퀘어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8838

한국 모바일 서비스의 일본 진출 러쉬

$
0
0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 기업 네이버의 일본 메신저 서비스 라인의 대성공으로 한국 모바일 서비스의 일본 진출 러쉬가 본격화되고 있다.

이미 많은 한국의 온라인 게임이 일본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고, 라인을 통해서도 한국에서 검증된 모바일 게임이 일본 시장에 진출하고 있지만, 인터넷 서비스와 모바일 서비스는 고전을 면치 못했다. 하지만 최근에 들어서 일본 투자사가 한국의 유망 모바일 서비스에 주목을 하고 투자와 함께 일본 시장 공략도 협력하는 체계가 갖추어 지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모바일 서비스들의 일본 진출 러쉬가 본격화하고 있다.


김기사

최근에 다음카카오에 600억 원대에 인수된 내비게이션 서비스 김기사를 운영하는 록앤올은 일본 투자사 사이버에이전트벤처스에서 2013년에 투자를 받았다. 이후 DeNA와 조인트벤처 DeNA Locations(지분 DeNA 51%, 록앤올 49%)를 설립하고 일본판 김기사인 “나비로(NAVIRO)”를 5월 28일부터 공개하였다.

3
DeNA는 최근에 로봇·로봇카 개발업체인 ZMP와 협력하여 … [visit site to read more]

The post 한국 모바일 서비스의 일본 진출 러쉬 appeared first on VentureSquare.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8838

Trending Articles